배송사과요구
 글쓴이 : 맨발1
작성일 : 2020-12-17 20:00   조회 : 743   추천 : 0  
ID:dbjang61입니다.
20년 단골회원인데 퇴임 후 ID를 잊어버려 문의하였더니
너무 전화응대가 불친절하여 거래를 끊으려다 다시 회원 재가입하여
주문하였음.

그러나 12월11일 입금 완료하였는바
오늘까지 배송되지 않아 홈피 확인하니 미입금처리된 상태임.

너무 어이 없어 입금날짜 보내니 정확히 확인하고
사유를 명확히 해명하여 답장바람.

입금시간: 2020. 12. 11. 14:37:06
입금액: 94,300원

탐나모 20-12-18 10:06
 
안녕하세요 탐나모입니다.
우선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국민은행 계좌 내에서 94,300원 입금 확인 되었고, 홈페이지내에서 미입금으로 확인이 되어 처리가 안된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18일 금일 배송할 예정입니다.

소중한 의견들을 밑거름 삼아, 앞으로 고객을 더욱 생각하는 탐나모가 되겠습니다.

불편을 끼친 점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